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POP > R&B, Soul
Miguel (미구엘) / War & Leisure

레이블 : Sony BMG
바코드 : 8803581124477
출시일 : 2017/12/05
장르 : R & B /Soul
상태 : 판매중
판매가 : 20,000
할인가 : 15,200 원 (150)
수량 :
1.Criminal (Feat. Rick Ross)
2.Pineapple Skies
3.Sky Walker (Feat. Travis Scott)
4.Banana Clip
5.Wolf (Feat. Quin)
6.Harem
7.Told You So
8.City Of Angels
9.Caramelo Duro (Feat. Kali Uchis)
10.Come Through And Chill (Feat. J. Cole & Salaam Remi)
11.Anointed
12.Now 
Kaleidoscope Dream
R&B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제시하는 단 한 명의 아티스트! Miguel (미구엘) 2017년 네 번째 정규 앨범 War & Leisure

감미롭고 달콤한 "Pineapple Skies", 관능적이고 정열적인 사운드 "Caramelo Duro", 사회적인 메시지를 품은 "Come Through And Chill" 등 트래비스 스캇, 제이콜, 살람 레미 등 참여! 트렌디한 R&B의 선두주자 미구엘 (Miguel) 12곡의 웰메이드 R&B 트랙 수록!

빌보드(Billboard)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미구엘은 이번 앨범 [War & Leisure]에 대해 자신의 커리어에서 가장 정치적인 작품이 될 것이라 일러두기도 했다. 여전히 사랑에 관한 노래들이 앨범에 존재하기는 하지만 여기에는 결코 부정할 수 없는 숨겨진 텍스트들 또한 존재한다. 그리고 이는 우리를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의 미국, 그리고 디스토피아의 세계로 안내한다. [War & Leisure]는 미구엘의 커리어 중 가장 많은 수의 업비트 트랙을 담고 있는 앨범이면서 동시에 가장 정치적인 작품이 됐다. 앨범의 제목 자체도 톨스토이의 고전 [전쟁과 평화]를 묘하게 현대화 시켜냈다.

6, 70년대의 클래식으로 회귀하고 있지만 놀랍게도 이는 새로운 시대의 R&B라 칭할만하다. 기타 음악과 소울, 그리고 R&B와 라틴 뮤직의 절묘한 균형이 음반이 진행되는 내내 지속된다.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 그리고 통찰력의 경우 과거 커티스 메이필드(Curtis Mayfield) 같은 거장의 모양새마저 감지된다-미구엘과 커티스 메이필드 양쪽 모두 텔레캐스터 기타를 주로 사용하고 있기는 하다-. 디안젤로(D'Angelo) 처럼 무겁고 정통 소울을 기반으로 한 정치적인 음반과 비교했을 때도 확실히 미구엘의 작품은 새로운 기분을 제공하는 앨범이 됐다.

여전히 압도적으로 낙관적이며 낭만적인 무드를 이끌어내고 있지만 커티스 메이필드와 로린 힐(Lauryn Hill), 그리고 샘 쿡(Sam Cooke)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사회의식이 엿보이는 곡들 또한 돋보인다. 물론 미구엘의 가성이 무엇보다 인상적이지만 형식 면에 있어서도 이는 전통적인 R&B의 경계와 한계를 초과해내려는 듯한 움직임을 보인다. 아직 미구엘을 두고 그렇게 오래된 경력을 지닌 뮤지션이라 말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가 바라보고 있는 명확한 비전은 본 작을 통해 충분히 체감 가능하다. 미구엘의 독창성, 그리고 사회적 안목은 계속해서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는 중이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