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축소 가능합니다.

1. Days like this (Van Morrison)
2. Staying alive (Barry/Maurice/Robin Gibb)
3. Riders on the Storm (Densmore/Krieger/Manzarek/Morrison)
4. Highway to hell (Young/Young /Scott)
5. CrashBoomBang (Lisa Wahlandt)
6. True Colors (Steinberg/Kelly)
7. Bette Davis Eyes (DeShannon/Weiss)
8. Hard Rock Cafe (Carol King)
9. Billie Jean (Michael Jackson)
10. Norwegian Wood (Lennon/Lennon/McCartney)
11. Sisters of Mercy (Leonard Cohen)
12. Good Times (Edie Brickell) BonusTrack

Lisa Wahlandt (voc)
Jan Eschke (p)
Sven Faller (b)
Manfred Mildenberger (dr)
그녀가 노래하면 팝도 재즈가 된다. 재즈가 가미된 최고의 어쿠스틱 팝 넘버 "Seems Like Yesterday"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목소리, 깊은 음악성, 재즈에 대한 매혹적인 목소리를 가진 리사 발란트는 지금은 고전이 된 20세기 팝 명곡들을 가벼운 재즈 터치로 노래한다

리사의 독특한 보컬 스킬은 장르의 경계를 초월하여 팝명곡을 재해석하는 능력에서 빛을 발한다.

그녀의 재능은 단지 이 곡들을 커버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곡을 재창조하고 핵심 본질을 찾아 새로운 재즈 중심의 빛으로 조명하는 데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그녀의 미묘한 보컬 스타일, 혁신적인 편곡, 앙상블의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면서 청취자에게 새로운 이해와 감상을 선사한다.

"Seems Like Yesterday"는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청취자들이 록과 팝 음악을 기반으로 한 재즈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도록 유도하는 앨범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