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LP(엘피) > K-pop
보드카 레인 (Vodka Rain) LP / Faint (블랙반)

6/3일 출시되는 상품입니다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되지 않으니 매우 신중히 검토후 주문 주시기바랍니다.
레이블 : 마장뮤직앤픽처스(엠케)
바코드 : 8809966901466
출시일 : 2024/06/03 예약상품
장르 : 모던 록
상태 : 판매중
판매가 : 46,000
할인가 : 46,000 원 (230)
수량 :
SIDE A
1. 지금, 여기 (1:25)
2. 지워지지 않을 것 같아 (4:40)
3. 기억의 꽃 (3:46)
4. 그때, 우리는 (4:17)
5. Difference (4:14)
6. 심야식당 (4:47)

SIDE B
1. 보고싶어 (4:58)
2. 그 어떤 말로도(5:00)
3. Moment (3:53)
4. Dreamlike (4:52)
5. 우리는, 거짓말처럼 (3:38)

■ LP사양

* 1LP, 블랙반, 싱글 커버, 삽지
* 33 ⅓ R.P.M. LONG PLAY STEREO
* 12inch Heavy Weight Vinyl 
■ 상품 설명

당신의 마음을 위로해줄 한 모금의 술, 보드카레인의 정규 3집 앨범 [Faint] LP

“제일 하고 싶었던 음악이다. 독한 감정을 하나의 감수성으로 보여주고 싶었다.”

보드카레인은 3집 [Faint]를 이렇게 표현했다.

2008년 2집 [플레이버(Flavor)] 이후 2년 만의 정규 음반인 3집 [Faint]에서 그들은 보다 더 진해진 감수성을 뽐낸다. 이 앨범에서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길목에 어울릴 만한 브릿팝을 선보인다. 멤버들 대부분이 서른 살을 넘긴 시점에서 과거부터 현재(발매 당시)까지 그들이 그동안 겪었던 감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기억의 꽃’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를 지녔다. 소중했던 기억이 조금씩 희미해지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담았다. 또한, 수록곡 ‘그 어떤 말로도’는 쟁쟁한 게스트를 자랑한다. 싱어송라이터 루시드 폴이 작사, 모델 겸 가수 장윤주가 보컬, ‘디어클라우드’의 정아가 어쿠스틱 피아노를 맡아 서정성을 과시했다.

또 다른 인기곡 "심야식당"은 어두운 밤하늘에 빛나는 작은 별처럼, 우리의 마음을 따스하게 밝혀주는 곡이다. 위트있는 표현과 함께 우리를 감성적인 여정으로 인도한다. 가사 속에는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이 담겨져 있어, 듣는 이들은 자신만의 추억과 감정을 떠올리게 된다.

보드카레인 3집 [Faint]는 그간의 힘찬 음악과 경쾌한 리듬을 내려놓고, 감성의 깊은 강물 속으로 더 깊이 파고들었다. 이전 작품들에서 느껴졌던 임팩트는 조금 사그라들었지만, 그 대신 마음을 더 깊이 감동시키는 매력을 더했고, 밴드 사운드에서는 신선함보다는 잘 익은 와인처럼 깊은 맛과 향기가 느껴진다. 앨범을 관통하는 주요 테마는 '기억 뒤에 남겨진 외로움, 쓸쓸함'이다. 이 테마는 상투적일 수 있지만, 어떤 음악과 만나느냐에 따라 귀와 가슴을 찌르는 감정의 파도로 다가온다. 이 앨범은 사운드, 가사,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되어 밴드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모든 수록곡들은 마치 한 편의 감성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며, 한 곡이라도 놓치기 어려운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

보드카레인의 [Faint]에 푹 빠져든다면, 당신의 마음을 치유하는 것에 있어 한 모금의 술보다 더욱 좋은 선택일 것이다.

ㅇ 상품의 규격 특성상 커버에 경미한 주름이나 모서리 눌림, 갈라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속지는 디스크와의 접촉으로 인해 갈라질 수 있습니다.
외관상 불량 확인되는 상품을 개봉 시엔 반품/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개봉 전 확인을 요청해 주십시오

ㅇ 상품의 튐 현상은 디스크 불량이 아닌 톤암과 침압의 적정 설정이 맞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이 대부분입니다. 조절 기능이 없는 일체형 텐테이블 사용자께서는 세팅이 가능한 다른 턴테이블에서 재생을 부탁드립니다. 기기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ㅇ 센터홀의 구경 / 라벨 부착이 매끄럽지 못한 경우는 제작상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유로서 교환,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ㅇ 바늘의 먼지 또는 미세한 이물질 등으로 인해 잡음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전용 세정 제품으로 세척 후 레코드의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겉포장 비닐에 붙어있는 광고성 스티커의 찢어짐이나 떨어진 자국 등의 사유는 교환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ㅇ 컬러 바이닐은 염료를 혼합하는 제작 공정상 색상의 차이나 반점(얼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량이 아니며 또한 교환,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ㅇ 일본에서 제작, 수입된 대부분의 상품은 오픈형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ㅇ 다운로드 바우처는 사전 고지 없이 증정 기간이 종료되는 경우가 많아 바우처가 없는 사유로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