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K-POP > Ballad
로이킴 (Roy Kim) CD / 개화기

레이블 : CJ E&M
바코드 : 8809534464546
출시일 : 2017/05/16
장르 : 팝
상태 : 품절
판매가 : 18,000
할인가 : 13,800 원 (130)
수량 :
1. 이기주의보
2. 예뻐서 그래
3. 문득
4. 근데 넌
5. 상상해봤니
6. Heaven(Solo ver.)
 
그때 헤어지면 돼 (싱글앨범)
3집 북두칠성
2집 Home


-로이킴, 화려하게 피어나는 스물 다섯 번째 봄,

20대의 시작, 그 푸르른 봄날에 로이킴은 <봄봄봄>을 노래하는 앳된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났다. 그리고 어느새 로이킴은 스물다섯 번째의 봄을 맞았다. 20대의 반환점을 돌아 맞이하는 ‘변花’의 봄. 로이킴은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 開花期(개화기)를 들고 돌아왔다.

스물다섯의 로이킴은 그동안 우리가 알던 로이킴과 달라졌다. 순수함, 차분함 등으로 그를 알던 이들에게는 충분히 배신감마저 안겨줄 수 있을 정도의 변신이다. 하얗게 탈색한 머리와 파격적인 패션. 장난기가 느껴지는 표정에서는 과거 어디즈음에 머물러있던 청춘이 아닌, 지금 살아있는 청춘을 느낄 수 있다. 인생의 ‘개화기’를 맞이한 스물 다섯 살. 로이킴은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새롭게 피어났다.

이번 미니앨범에 담긴 여섯 곡에서는 로이킴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그간 나이보다 성숙한 감성, 아니 어쩌면 그저 순수하기만 했던 그의 음악을 기억하고 있다면, 이제는 그 고정관념을 버려도 좋을 것이다. 사랑 앞에서, 그는 이제 더 이상 여유롭지 않다. 오히려 더 혼란스럽고 변덕스러워지고, 더 솔직해졌다. 그렇게 로이킴은 더 성장했다.

사랑에 대해 이제 좀 알 것 같고 나름의 확신도 가져 보지만, 실제로는 갈팡질팡하게 되는 나이. 조금 익숙해졌지만 아직 서툴러도 괜찮은 나이. 한발짝 물러나 보면 한없이 찬란하게 느껴질, 스물 다섯. 미니앨범 [개화기]에는 바로 지금의 로이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2017년의 봄은 눈부시다. 새로움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가득한 이 계절. 이제 막 시작된 성장의 시기. 스물 다섯 로이킴은 지금 가장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