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J-POP > Pop
세레노 (Sereno) / The Serenade

레이블 : Lon Music
출시일 : 2017/09/29
장르 : New Age
상태 : 품절
판매가 : 18,000
할인가 : 13,800 원 (130)
수량 :
1.한밤중의 별빛찬가
2.Our Moments Never End
3.조용한 밤에
4.인디고 왈츠
5.밤하늘을 그리면서
6.Where I Stand
7.조각 인형
8.목설화 (目雪話)
9.내가 세상에서 사라진다면 누군가 슬퍼해 줄까요?
10.우산을 타고 내린 비
11.어느 봄날의 기적을 바라다
12.새벽 별과 소년의 노래
13.맑은 하늘 주의보
14.I Will Sleep Hand In Hand 
Winter Night Melody
The Marchen
지친 마음에 한줄기 쉼터가 되어,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을 선사하는 세레노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이다.

정규 1집이 다소 신나고 동화 속에 빠져들 것만 같은 활기찬 곡들이 대다수를 이루었다면, 이번 앨범의 수록 곡들은 좀 더 차분하고 정적인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앨범의 제목과 맞게 'Serenade(소야곡(小夜曲))', 이 작은 밤의 곡들은 당신의 밤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줄 앨범이 되어줄 것이다.

'The Serenade'는 앞서 발매된 싱글 앨범의 11곡과 오리지널 3곡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에 앨범에 새로 수록되는 3곡을 소개한다.

1번 트랙인 '한밤중의 별빛찬가'는 밤중에 잠을 자던 어린아이가 일어나 별들에게 호기심을 가지고 쳐다보는 모습을 떠올리면서 썼다고 한다. 한밤중에 별들과 함께 노래하는 아이를 상상하면서 듣다 보면 어느새 자기도 모르게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질지도 모른다.

12번 트랙이며 이 앨범의 타이틀곡인 '새벽 별과 소년의 노래'는 여느 곡들과 마찬가지로 제목에 별이 들어가 있지만, 이 곡의 별은 비유에 대상일 뿐, 그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다. 별은 밤에는 한없이 반짝지만, 새벽이 오면 서서히 흐려지며 결국에는 사라진다. 사랑하는 사람이 새벽별과 함께 떠나가는 것을 안타까워하는 남자(소년)와 떠나가는 여자(새벽 별)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그 슬픔을 승화시키는 곡이다. 곡의 멜로디 멜로디마다 밝고도 애절한, 애써 슬픔을 감추려는 듯한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14번 트랙 'i Will Sleep Hand In Hand'는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을 위해 쓴 곡이다. 자장가로써 만들어진 곡이기에 같은 멜로디가 계속 반복되지만, 곡이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여러 악기들이 가미되어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커버함과 동시에 다채로움을 표현했다. 만약 잠 못 드는 밤에 이 곡과 함께한다면, 이 아름다운 자장가가 당신의 손을 잡고 잠으로 이끌어줄 것이다.

이번 앨범 또한,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라는 그의 이야기의 연장선이다. 자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다 보면, 그렇지 않은 사람이더라도 언젠가 모두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길 바라며, 오늘도 그는 피아노 앞에 서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