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World Music > Eu
Luis De La Calle (루이스 델라 카이에) CD / The Sound Of Quena Flute : From Machu Picchu (마추픽추의 영혼을 부르는 케나플룻의 소리)

레이블 : Santoki Music
바코드 : 8809293690217
출시일 : 2015/03/02
장르 : Andes
상태 : 품절
판매가 : 15,000
할인가 : 12,400 원 (120)
수량 :
1.El Condor Pasa (04:31)
2.Al Pie Del Carrizo (06:49)
3.Lambada (05:28)
4.Spanish Eyes (03:51)
5.Mas Alla De Los Andes (07:06)
6.Besame Mucho (08:52)
7.La Paloma (05:18)
8.Cielito Lindo (03:54)
9.The Girl From Ipanema (05:41)
10.Vaya Con Dios (04:06)
11.La Bamba (05:04)
12.Samba Pa Ti (06:45)
13.Pajaro Chogui & Pajaro Campana (08:56)
14.Arirang (03:48)
 
THE NOSTALGIC SOUND OF QUENA FLUTE
마추픽추 영혼을 부르는 케나플롯의 소리
루이스 델라 카이에 ? 한맺힌 슬픔의 안데스 영혼을 부르는 케나플룻
페루의 전통악기 케나와 플룻을 융합한 악기가 케나플룻이다.
케나플룻을 발명한 [루이스 델 라 카이에]가 영혼을 부르는 음색의 케나 플룻으로 안데스의 바람소리를 담아낸다.

평온의 안데스, 케나플룻으로 연주하는 안데스의 명곡, 엘콘도 파사, 람바다, 베사메무초, 이파네마의소녀 등 14곡 수록됨. 남미의 악기로 연주하는 보너스 트랙 아리랑은 앨범의 백미이다. 남미의 대자연으로 유혹하는 한없는 그리운 음색, 한맺힌 슬픔의 안데스의 쓸쓸한 바람을 담은 명반

* 루이스의 코멘트
제가 발명한 플룻, The De La Calle Quena FluteTM (델 라 카이에 케나플룻 티엠)으로 연주한 라틴 명곡 솔로앨범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쁩니다. The De La Calle Quena FluteTM( (델 라 카이에 케나플룻 티엠)은, 잉카의 피리, 케나의 마우스피스와 유럽의 플룻의 본체와 합체한 악기입니다.

앨범의 악곡은, 세계의 유명한 곡과 저의 오리지날곡 2곡을 포함, 폭넓고 풍성한 사운드의 레파토리로 구성하였습니다. 이들의 음색을 창조하는 악기는, The De La Calle Quena FluteTM (델라 카이에 케나플룻 티엠), 전통적인 잉카의 피리와, 크로마틱(반음부) 팬플룻, 크로마틱토요, 이것은 중간 크기의 팬플룻으로 90센치, 1미터80센치의 안데스 팬플룻입니다. 이 앨범 중에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한국을 대표하는 곡 아리랑을 저의 플룻으로 연주하는 명예로운 기회를 얻었다는 점입니다.
저는 이 곡의 편곡을 페루에서 가장 특징적인 세가지 음악스타일을 나타내는 장소, ‘아마존의 정글 지대’, ‘안데스 산맥 지대’ 그리고 ‘해안지방’ (아프로 페루 음악)의 음악을 전통적인 악기로 연주하였습니다. 잉카문명의 선조들의 혼이 담긴 죽피리의 음색이, 서양의 폭넓은 기술적 가능성을 담은 음악문화의 음색가 융합한 이 앨범을 듣고, 즐겁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5년 1월 루이스 델 라 카이에

* 라이너 노트
안데스 산맥은 남미 서쪽 해안을 따라 뻗어 있는 산맥이다. 안데스는 아르헨티나와 칠레의 남안데스, 에쿠아도르, 페루, 볼리비아의 중앙 안데스, 베네수엘라, 콜롬비아의 북안데스로 나눌 수 있다. 안데스 지역에 살고 있는 원주민을 인디오라 부른다. 그들에게는 선조로부터 전래되어온 다채로운 악기중 안데스 피리와 케나가 있다. 이들은 초코볼로 나무나 대나무통에 6개의 구멍을 뚫어 만든 목관 피리악기이다.
페루 출신의 플롯 연주자 루이스 델 라 카이에는 바로 이 케나에 힌트를 얻어 [The De La Calle Quena FluteTM]이라 이름붙인 세로형 플룻을 발명하였다. 그는 1972년 페루에서 태어나 1979년부터 1986년까지 페루 리마의 위네트카 음악원에서 전통악기, 케나와 삼포냐(팬플룻) 연주 및 작곡을 배운 후, 일본에서 샤쿠하치를 사사하였고, 2000년부터 덴마크와 스웨덴의 음악원에서 작곡과 임프로비제이션(improvisation), 플룻을 배웠다. 수많은 국제 플룻 페스티발에 연주 초청을 받았으며 세계 각지에서 세미나와 콘서트를 하고 있다.
잉카의 전통문화와 영혼을 파고드는 페루 음악 환경 속에서 자란 ‘루이스 델 라 카이에’는 플룻 연주자로 데뷔한 후 플룻의 악기개량을 생각하게 되었는데 그 계기는 현대음악과 재즈를 케나로 연주하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플룻의 헤드조인트(headjoint)를 떼어내고 입을 대고 부는 숨구멍을 붙였더니, 음색도 음질도, 플룻과 케나의 장점을 합친 악기가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 앨범 The Sound of Quena Flute From Machu Picchu (케나 플룻의 사운드 ~ 마추픽추) 는 루이스 델 라 카이에 (Luis De La Calle)가 케나(Quena)와 ‘더 델 라 카이에 케나 플롯TM ’ (The De La Calle Quena FluteTM), 팬플룻을 교대로 연주하면서, 기타, 차랑고(Charango), 레킨토(멕시코에서 쓰고 있는 소형 기타, 보통 기타보다 4도가 높은 음으로 조율되어 있음), 라틴 퍼커션, 콘트라베이스, 아코디온 등을 반주로 하여 널리 알려진 라틴 아메리카의 히트곡을 연주하고 있다. ‘루이스 델 라 카이에’의 매력적인 오리지날 곡도 2곡 담겨 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