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LP(엘피) > K-pop
김추자 LP / 컴백 [세월만 가네, 오직 그대뿐, 180g, 500장 한정반]

불량외 반품 불가합니다
레이블 : ㈜뮤직앤뉴
바코드 : 8809696003362
출시일 : 2021/06/30
장르 : LP
상태 : 판매중
판매가 : 44,000
할인가 : 44,000 원 (220)
수량 :
SIDE A
1. 세월만 가네
2. 믿을 수가 없어요
3. 그런거라네
4. 영원한 내사랑
5. 바로 너야
6. 그 사람

SIDE B
1. 오직 그대뿐
2. 연극배우
3. 눈물이 마르기 전에
4. 그대가
5. 파고다 
어디로 가야하나 (김희갑 작,편곡집)
무인도
스테레오 힛트앨범 VOL.3 [180g]
오아시스 레코드 명반 재발매시리즈
김추자의 1988년 컴백음반 <세월만 가네/오직 그대뿐> LP 재발매!!

한국 최초의 섹시소울 여가수로 이름을 날렸던 김추자는 1975년 연말에 터진 연예계 대마초사건에 연루돼 가수 활동이 전면 금지된 이후 1978년 6월 대한극장에서 열린 재기 리사이틀로 성공적인 컴백을 했으나 1981년 결혼과 함께 가요계를 떠났다.

이후 1985년 12월 새로운 앨범인 NEW 김추자 (그런거라네/ 믿을 수가 없어요)를 발매했으나 1986년 1월 KBS TV [백분쇼]에 단 한 차레 출연한 뒤 다시 가요계를 떠났다. 이후 1988년 컴백하면서 앨범 <세월만 가네/ 오직 그대뿐>을 발매하였다. 앨범의 전곡이 작곡가 정현옥의 곡들로 채워져 있다.

LP로 재발매되는 김추자 컴백 <세월만 가네/오직 그대뿐>은 오아시스 레코드의 오리지널 마스터로 제작되며 500장 한정반으로 제작되며 프랑스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제작국 : 프랑스
무게 : 180g

※ 상품의 튐 현상은 디스크 불량이 아닌 톤암과 침압의 적정 설정이 맞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이 대부분입니다.
조절 기능이 없는 일체형 텐테이블 사용자께서는 세팅이 가능한 다른 턴테이블에서 재생을 부탁드립니다
기기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경미한 커버 구겨짐 / 이너 슬리브의 찢어짐 / 얼룩 등으로 인한 사유는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센터홀의 구경 / 라벨 부착이 매끄럽지 못한 경우는 제작상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유로서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컬러 바이닐은 염료를 혼합하는 제작 공정상 색상의 차이나 반점(얼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량이 아니며 또한 반품 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김추자

대중가수. 사이키델릭에서 펑크 소울, 네오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한국 대중음악사의 시대를 앞서간 음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표곡으로 '늦기 전에', '커피 한 잔', '거짓말이야',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님은 먼 곳에' 등이 있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