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러,초판,희귀,...
김광석 LP 발매 연기...
2020년 배송료 정책...
CD,LP 불량유무 확인 ...
만추 O.S.T LP 발매연...
회원 오프라인 매장...
김성재 1집 재발매 ...
> 음반장르 > LP(엘피) > 팝/힙합/락/메탈
Louis Tomlinson (루이 톰린슨) LP판 / Walls

불량외 반품 불가 상품입니다
레이블 : Sony Music
바코드 : 0190758096919
출시일 : 2020/02/11
장르 : LP
상태 : 판매중
판매가 : 34,000
할인가 : 27,700 원 (130)
수량 :
Side. A

1. Kill My Mind
2. Don't Let It Break Your Heart
3. Two Of Us
4. We Made It
5. Too Young
6. Walls

Side. B

1. Habit
2. Always You
3. Fearless
4. Perfect Now
5. Defenceless
6. Only The Brave 


'One Direction (원 디렉션)'의 멤버이자,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Louis Tomlinson (루이 톰린슨)"
솔로 아티스트로 그의 한걸음 한걸음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데뷔 앨범!

이번 앨범에서 가장 처음 공개 된 싱글이자,슬픔과 상실을 루이만의 방식으로 표현해낸 곡 "Two Of Us",
고풍스런 오케스트라,90년대 브릿팝을 연상시키는 마음을 달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 "Walls"
풋풋하고 은은한 어쿠스틱 트랙인 "Too Young"

원디렉션(One Direction)멤버들 각자 개성 있는 솔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원 디렉션의 모든 멤버들은 저마다의 특징을 증폭시켜낸 솔로 작들을 차례로 내왔다.루이 톰린슨(Louis Tomlinson) 또한 마찬가지로 꾸준히 좋은 싱글들을 내놓았다. 원 디렉션의 공백 이후 2016년도에 발표한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의 싱글 'Just Hold On' 같은 것이 크게 성공했지만 앨범 본편에 대한 사항들은 계속 미뤄지는 듯한 인상을 줬다. 그리고 꽤나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루이 톰린슨의 데뷔 앨범이 우리 앞에 도달했다.

그의 데뷔앨범 [Walls]는 어린 시절 그가 들었던 이야기들, 그리고 자신의 우상들에게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다. 몇몇 90년대 브릿팝스러운 무드들 또한 존재하는데, 원 디렉션 이후 루이 톰린슨의 싱글들 경우 EDM과 신스팝의 영향이 강하게 감지됐지만 이번 솔로 데뷔작의 경우 악틱 몽키스(Arctic Monkey), 그리고 오아시스(Oasis)에게서 영향받았다 밝히고 있다.

원 디렉션 이후 4년 동안 루이 톰린슨은 여러 변화들에 직면해야만 했고 결국 그 장벽들을 넘어섰음을 [Walls]를 통해 증명했다. 불투명한 상황아래만들어진 이 노래들은 아름다운 기타의 음색, 그리고 루이 톰린슨의 허스키한 보컬을 통해 새로운 결과물로써 재창조됐다.

[Walls]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지금까지 묵묵히 한걸음씩 내디뎌온 루이 톰린슨의 모든 순간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작품이다. 물론 과거 작품들보다는 한 단계 확장된 세계관을 그는 보여주고 있다. 여러 험난한 과정을 거쳐 더욱 풍요로워진 루이 톰린슨의 영혼의 풍경을 감지해낼 수 있는 노래들로 가득한 이번 데뷔 앨범 [Walls] 지금 바로 들어보자.

[뮤직비디오]
Walls
https://www.youtube.com/watch?v=ASt2TJ48r6k

We Made It
https://www.youtube.com/watch?v=XWXRh6icAzQ

Two Of Us
https://www.youtube.com/watch?v=5oX_gwwACls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jazz image photo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