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4종 발매일 연기 ...
"Ex-US" 구매시 참고...
LP 신보 문자 서비스...
수입,리셀러,초판,...
CD,LP 불량 유무 확인...
산울림 10집 발매 연...
> 음반장르 > K-POP > Hip-hop
올댓 (All That) / Touch Me [19세 미만 구입불가]

레이블 : 파스텔뮤직 LUVCD-9903
출시일 : 2009/02/25
장르 : 힙합
상태 : 품절
판매가 : 0
할인가 : 0 원 (0)
수량 :
01. You Know What?! (Intro)
02. Touch Me (Ft. J'Kyun)
03. 아직
04. 잊지 못해서 (Ft. Boi.B)
05. Skit1 (Hot Bling Radio With Bling The Ca$h)
06. 미안해 (Ft. Woopy)
07. Delusion (Ft. Addsp2ch)
08. I Know Pt.II
09. Follow the Light (Ft. Nastyz)
10. Skit2 (TakeONE Auction)
11. 아직 (Instrumental)
12. Delusion (Instrumental)
13. Illusion (Ft. Chaboom)
14. Hidden Track  
Trilogy
Love Me
올 댓은 자신의 앨범[TrackMaker Pt.I (single)]과 스웨거(Swagger)의 [Hello New World]로 이미 굉장한 잠재력을 보여준 프로듀서 이치원(EachONE)과 블록버스터 레코드(Blockbuster Record)의 감미로운 보컬 콴(Kuan)으로 이루어진 음악 팀으로, 대한민국 음악 씬에서 좀처럼 찾기 힘든 R&B 음악을 하는 팀이다.

이번 첫 번째 정규 앨범인 [Touch Me]는 한국적이고 대중지향적인 Urban R&B의 새로운 해석이라는 슬로건 아래, 감각적이고 세련된 사운드와 우리 정서에 맞는 가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곡 ‘아직’은 지난 사랑의 아픔을 추억이 어린 공간과 당시의 심리를 적나라하게 함께 묘사하면서 강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가 이를 더욱 극대화 한다. 올 댓 스스로가 이번 앨범의 컨셉트에 제일 어울린다고 평가 하는 'Follow the light'는 끈적하지 않은 담백한 알앤비 사운드에 힙합 리듬이 섞이면서 좀 더 색다른 매력을 풍기는 반면, 곡을 이루는 음악 요소는 기존 알앤비 음악 틀에서 벗어나지 않고 있어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이들이 지향하는 알앤비 음악의 모범 답안인 곡이다.

올 댓의 음악은 어느 한쪽이 치우침 없이 실용적임을 지향한다. 절대 그 개성을 잃지 않으며, 모든 곡이 한국인의 귀와 감성에 맞춰져 있다. 이들의 앨범 [Touch Me]는 기존에 국내에 많이 소개 되었던 알앤비 앨범과 상관없이 기대해 볼 만한 어반 알앤비 앨범이며, 팀의 프로듀서 이치원(EachONE)이 말했듯이, “앨범을 준비하면서 음악하는 사람이 음악에만 집중할 수 없는 이런 환경이 안타깝다. 홍보나 팬 관리 따위나 신경 써야 하고, 단지 음악만 좋다고 무조건 성공하는 것도 아닌 것 같다, 어떻게든 음악으로 증명해 보이겠다”는 그의 말에 이제는 우리가 힘을 실어 주어야 할 때다.

All That - Kuan의 라이브 UCC 공개!
[EachONE + Kuan = All That]
세련된 Rhythm & Blues, 로맨틱한 Urban Sound를 앞세운 All That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ouch Me" 가 2009년 2월 24일 발매한다.

그리고 2007년 올해의 UCC 주인공이었던 All That의 보컬리스트 Kuan의 두 번째 라이브 UCC가 공개되었다. 외국음악에는 생소한 많은 국내 리스너들을 위한 배려로, 빅뱅1집의 명곡 "눈물뿐인 바보"를 이치원(EachONE)의 편곡과 콴(Kuan)의 감미로운 보컬로서 감상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올댓 측은 "평소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였고, 좀더 앨범을 발매하기에 앞서 중간 교량역할을 할만한 콘텐츠를 생각 중에 만들게 되었습니다" 라고 전하였고, 최근 Dynamite 앨범 'Ultimate Dynamite'에서의 두곡 'Without U' 와 'My Girl'에서 Kuan과의 콜라보로 저력을 보여줬던 All That의 이치원(EachONE)은 앨범을 준비하면서 음악하는 사람이 음악에만 집중할 수 없는 이런 환경이 안타깝다. 홍보나 팬관리 따위나 신경써야하고, 단지 음악만 좋다고 무조건 성공하는것도 아닌것 같다, 어떻게든 음악으로 증명해 보이겠다며 아쉬움과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었다.

또한, 현재 준비중인 Unspoken의 두 번째 앨범에서도 이번 All That앨범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EachONE과 Kuan의 또다른 스타일의 곡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끝인사를 전하였다.
등록된 사용후기 중 채택되신 회원님께 1,000원이 적립됩니다.    
현재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joamusic
  Beatles LP
  Beauty and the Beast
  Sleeping Beauty
  Tangled
  Mulan
  Princess and the Frog